BOARD

현재위치 : 고객센터자주하는 질문과답변
Q
회원 가입을 하면 좋은 점이 있나요?

A

회원 가입을 하시면 축하 적립금 3,000원이 지급됩니다.

쇼핑몰에서 상품을 주문할 경우 구매 금액의 3%가 이머니로 누적되며,

다음 쇼핑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또한 오미나라 온/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에

쇼핑몰 회원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있을 예정입니다.

Q
회원가입 후에 정보수정을 할 수 있나요?

A

회원가입 후 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.

화면 왼쪽 상단부분 로그아웃 아이콘 옆에 있는 정보수정 아이콘을 클릭하시면

전화/주소/부가입력 사항 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

Q
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?

A

쇼핑몰 상품은 전화주문도 가능합니다.

054-572-0601로 전화하신 후

주문하실 상품, 이름, 연락처, 주소를 말씀하시고

농협 301-0092-767171로 입금해주시면 배송해드립니다.

Q
상품이 파손된 채로 배달되었을 땐?

A

가능하면 파손된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박스 안 증거사진을 남기신 후,

메일/콜센터/게시판 중 가능한 곳에 알려주시면 빠른 조치를 취하겠습니다.

- 메일 : omynara@naver.com

- 콜센터 : 054-572-0601

Q
교환 또는 반품을 하고 싶을 땐?

A

상품의 교환이나 반품을 원하실 땐 오미나라 콜센터 054-572-0601로 연락 주세요.

-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: 출고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 8,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
- 제품 불량, 오배송, 파손 등의 경우 : 출고일로부터 14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  1 [2]